공지사항

STAR-L에서 알려 드리는 꼭 필요한 공지사항입니다.
꼭 확인해 보세요. 중요한 것만 공지합니다.

공지사항

이용약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1-13 13:55 조회888회 댓글0건

본문

이용약관

  1. 제 1 장 총칙
  2. 제 2 장 서비스개요
  3. 제 3 장 사용자의 등록의무
  4. 제 4 장 개인정보정책
  5. 제 5 장 사용계정
  6. 제 6 장 사용자의 행동규범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스타엘(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패밀리 사이트 단일ID 이용 정책"에 따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른 국가별 업체명 홈페이지(이하 "홈 페이지"라 합니다)에서도 http://www.star-l.com  에서 만든 ID 및 Password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해당 홈 페이지의 이용약관에 적용 받습니다. 

제2조 서비스 개요

  • 1.  http://www.star-l.com은 온라인으로 (유선인터넷)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 비스는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정보, 회사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과 회사간 쌍방향 정보 교류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 3. 명시적으로 설명되어 있지 않는 현재의 서비스를 확대하거나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도 본 이용 약관에 적용 받습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http://wwwstar-l.com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 (고유번호)와 Password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은 이용안내에 공시
  • 2. ID (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 3.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 5. 이용자 : http://www.star-l.com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

제 2 장 서비스개요

제6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① 이용 신청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④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 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⑥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⑦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⑧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2.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제8조 회원 고유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홈페이지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고유번호(ID) 및 비밀번호(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2. 회원 고유번호와 비밀 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은 본인의 고유번호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고유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의 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03. 사용자의 등록의무

제10조 이용계약의 성립

  •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이용계약은 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11조 이용신청

이용자는 서비스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12조 이용신청의 허락

1. 회사는 제11조와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비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①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②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 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③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④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⑤ 제23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⑥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2. 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 KTF PCS 서비스의 변동 (명의변경, 해지 등)에 따라 회원자격 및 서비스 이용범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정보의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 시 회원가입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① 필수정보
  • * ID (고유번호)
  • * 이름 
  • * Password (비밀번호)
  • * 주민등록번호(사업자 등록번호)
  • * 일반전화번호
  • * 주 소
  •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② 선택정보
  • * 생년월일
  • * 결혼여부 
  • * 직업
  • * 학력
  • * 추천인 ID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의 책임으로 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경우.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 ② 이벤트 실시 후 이벤트 경품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③ 통계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는 2항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 번호나 기타 연락처), 정보 수집의 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제16조 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및 오류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정보를 변경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지체 없이 조치할 의무를 집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① 요금 정산 등의 문제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 ② 상법 등의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③ 소송이나 분쟁에 있어 근거자료로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④ 기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그러나 이 경우에도 정당한 근거와 함께 사전에 개인정보가 보유되는 기간을 정확하게 고지하고, 이후 완전 파기합니다. 

제 4 장 개인정보정책

제15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②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③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④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한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7.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8.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 하여야 합니다.

제20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모든 자료(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 목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회사는 타 서비스 내 게재권을 갖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21조 연결회사와 피연결 회사 간의 관계

1.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 라고 합니다.

2. 연결 회사는 피연결 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041-352-7712.kti114.net에 포함하고 있는 피연결회사의 링크를 클릭하여 피연결회사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 갈 경우 피연결 회사 사이트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은041-352-7712.kti114.net와 무관합니다.

제 5 장 사용계정

22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홈페이지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정보의 변경 및 해지시 공간건축인테리어관련 홈페이지의 회원정보가 일괄 변경 및 탈퇴가 자동으로 됩니다. 특히 해지 시 본 서비스만 단독으로 해지가 불가하오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제7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회원 가입 후 어느 정도의 기간 동안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6. 본 조 제2항 및 제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7. 본 조 제5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3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장 사용자의 행동규범

제24조 손해배상

  • 1. 본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5조 면책사항

  • 1. 본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6조 관할법원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성실히 협의한다.
  • 2. 본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0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회 사 명 : (주)스타엘
  • 대 표 자 : 장영철
  • 사업자등록번호 : 235-87-00441 
  • 주 소 : 부산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T-플렉스 128동 218호 
  • 대표전화 : 051-987-7892
  • 대표 이메일 :  luy0735@star-l.com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장영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